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청조 나이 직업 국적, 남현희 재혼

반응형

남현희 재혼,  27살 재벌3세 전청조  나이 직업 국적
전청조  성별논란, 남자된 여자?


남현희가 (나이 42살)가 무려 15세 연하의 사업가 전청조(나이 27살)씨와 결혼을 발표했다.

남현희, 재벌3세 15살연하 전청조

<재벌가 3세  전청조  프로필>
전청조 나이 :  27살(1996년생)
전청조 국적 : 미국
전청조 직업 : 사업가
 

 
재벌3세로 알려진 전청조씨는 미국에서 태어나 오랫동안 미국에서 살았다고 한다. 전청조는 뉴욕에서 승마를 전공했고  다수의 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승마선수로 활약하다 부상후 은퇴했다고 한다.

남현희 전청조


전청조씨는  글로벌 IT 기업 임원으로 경영을 도운 바 있으며 현재는 국내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예체능 심리학 예절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전청조씨는 현재 불가피한 사정으로 밝힐 수 없는 그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경영 계획 등은 남현희와의 결혼식 직전에 직접 밝힐 예정이라고 한다.

전청조 남현희


펜싱 금메달리스트 남현희는 지난 8월 전 남편 공효석(전 사이클 국가대표, 나이 37살)과 결혼 12년 만에  전격 이혼했다.

공효석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이후 남현희와 교제를 시작해 2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1년 결혼했다.
 

 
남현희가 2008년 베이징올림픽 은메달, 2010년 광저우아시안게임 금메달로 절정의 인기를 누리던 2011년 결혼하면서 '다섯 살 연하 남편' 공효석도 관심을 받았다.


사이클계에서 공효석의 명성은 남현희 부럽지 않다.

공효석은 국내에서 자전거로 산을 오르는 업힐의 최강자이자 도로사이클의 간판이었다. 약 10년 전 전성기에는 유럽 프로팀의 입단 제의를 받기도 했었다.

또한, 국내 자전거 동호인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사이클 선수 중 한명이다. 남현희는공효석과 이혼후  슬하에 11세 딸을 홀로 키우고 있었다.

그런데, 23일 남현희와 전청조 씨는 한 매체와 동반 인터뷰를 통해 결혼을 발표하면서 나이 차이, 경제적인 차이 등으로 비난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든다면서도 전청조 씨가 워낙 예의 바르고 지혜롭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 나이차는 느껴지지 않는다며 둘은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남현희와 전청조 씨는 비즈니스 업무를 통해서 처음 만났다고 한다.

남현희 전청조

전청조가 펜싱 관련 사업을 하고 싶은데 같이할 마음이 있느냐며 제안했고 지금은 함께 사업을 운영 중이라고 한다.

전청조씨는 남현희를 보고 첫눈에 반했지만 결혼을 했고 아이가 한명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남현희에 대한 마음을 접었었다고 한다.

하지만,  8월 남현희가 SNS를 통해 이혼 소식과 함께 새로운 연인이 생겼음을 밝히면서 관계가 급진전 한것으로 보인다.

공효석 남현희

그 당시 남현희는 새 연인에 대해 진실되고 맹목적인 사랑을 주는 사람이라고만  밝혔었다.
 

전청조 씨는 두 사람이 다투는 주 원인은 경호원이라고 꼽으면서 자신은 경호원들과 일상을 함께하는 게 너무 당연한데 남현희는 그게 불편하다고 밝혔고 이 문제로 크게 다툰 뒤로 경호원 수를 줄이고 옷차림을 정장에서 캐주얼 복장으로 바꿨다고 밝히기도 했다.

남현희 전청조

전청조씨와 남현희 둘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남현희의 딸 공하이 양은 지금의 변화를 받아들이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전청조 씨는 2세 계획에 대해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이에서 아이가 생긴다면 너무 감사하지만 아이가 생기지 않는다 해도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더욱이, 저에겐 하이라는 딸이 있으니까라고 밝히기도 했다.

그런데, 남현희 전청조 결혼 발표후 전청조씨에 대한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남현희가 결혼한다는 15살 연하가 여자라는 인증 계속 나오는중이란 글들이 인터넷을 달구고 있다.  

 

조마간 전청조씨의 공식입장이 필요해보인다. 아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