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새롬 나이ㆍ이혼ㆍ재혼ㆍ이찬오재혼 부인 근황

김새롬 나이ㆍ전남편 이혼이유ㆍ재혼
쉬는 부부 김새롬 이혼 7년, 재혼 언급

(1) 김새롬 프로필
김새롬 나이 : 35세(1987년 10월 2일)
김새롬 키 : 175cm, 몸무게 54kg
김새롬 남편 : 이찬오 (2015년–2016년 이혼)
김새롬 고향 : 고양시
김새롬 직업 : 방송인; 모델

(2) 김새롬 이혼이유, 이찬오 불륜 vs  상습폭행

1

김새롬은 이찬오 셰프와 2015년 결혼했으나 1년 4개월 만에 협의 이혼했다.

 

이혼을 앞두고 이찬오의 불륜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돌기도 했으나 김새롬은 이혼 후 당시 돌았던 루머가 이혼 사유가 아님을 강조했다.


2016년 이찬오 셰프 ‘제주도 바람 동영상’ 이 큰화재가 된바 있었다.
 

하지만 이찬오는 해명을통해, “평소 친하게 지내는 여자 사람 친구”라고 밝혀 논란이 더 거세지기도했었다.

 

 

해명에도 논란이 더 거세진것은 여자사람 친구를 무릎앞에 앉히는 유부남이 이상해 보이기만 했기 때문이다.

어챘던 두 사람의 이혼은 협의이혼으로 진행돼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후 이찬오는 2017년 마약을 2차례 밀수입, 대마초를 3차례 흡연한 혐의로 사회면을 장식했다.

그는 “가정폭력으로 우울증을 겪은 나머지 마약에 손을 댔다”고 호소했지만 대중들의 시선은 싸늘하기만했다.

2년 뒤인 2019년 그는 국내 유명 기업의 임직원과 재혼에 성공했다.

이찬오 부인

2017년 말부터 서로 알고 지낸 두 사람은 연상의 여성이 이찬오에게 격려와 위로를 해주면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3) 김새롬 이혼이후 발언

과거,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친.사랑.X’에 출연한  김새롬이 “2년간 교제했던 전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고하자,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한 전 남자친구가 갑자기 부엌에서 식칼을 들었다”고 폭로한 것인데요.

김새롬은 “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 하면 나를 아프게 하겠다’며 칼을 본인의 배에 들이밀었다”고 말해 김새롬 남자친구에 대한 이목이 집중된바 있었다.

김새롬이 그 당시 남자친구를 설득시켜 위기를 모면했다는 말에, 일부 네티즌들이 김새롬과 이혼한 이찬오 쉐프를 언급한 것인데요.

 

일부 네티즌들이, “설마 김새롬 이찬오 말하는 거냐”, “아무리 봐도 이찬오같음”과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새롬이 이찬오를 때리고 있는 가정폭력 추정 동영상)

김새롬 이찬오 부부는 “김새롬의 가정폭력” 의혹과 “이찬오의 외도 및 마약 흡입” 의혹으로 1년 4개월 만에 이혼해 이러한 고백이 아직까지 회자되고 있습니다.

(4) 김새롬 재혼

24일 방영된  MBN ‘쉬는 부부’에서는  2차 워크숍에 임하는 부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2차 워크숍 1교시 ‘발표시간’에는 1차 워크숍 이후 부부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이 그려졌다.

먼저 8282는 남편이 원하는 성적 취향에 맞춰 노력했다고 밝혔다. 그는 “남편의 취향에 맞춰 스타킹도 샀는데, 스타킹만 만지다가 남편이 잤다.

그리고 그 후로 각방을 썼는데 그 이유를 알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남편 돼지토끼는 “당장의 부부관계보다는 정서적인 관계가 호전되기를 기대한다”고 답했다.

 

콜택시는 남편 안돼요와 둘만의 시간을 많이 갖게 됐다고 밝히면서도 일 이야기가 나오자 울컥한 듯 눈물을 보였다.

이에 남편 안돼요는 바뀌려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아내가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는데, 이 모습이 마치 자신의 예전 모습 같다며 거울 치료를 통해 많이 반성했다고 밝혔다.

미루리는 경제적 이유가 아닌 감정적으로 지켜서 부부 관계를 쉬게 된 것 같다고 처음으로 고백했다. 이에 남편 하자도 앞으로는 아내 마음을 더 생각해보고 조금 더 좋은 말을 해야겠다고 밝혔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김새롬은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되겠다 싶다”면서 재혼에 대해 긍정적으로 열린 마음을 보였다. 잠시 부끄러워하던 김새롬은 “거기까지다”라고 황급히 말을 주워 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