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조하나

반응형

조하나 결혼·나이·몸매 

조하나

조하나는 1972년생으로 올해나이 49살이다. 50을 목전에 둔 조하나, 여전히 아름다운 자태로 화제가 되고 있다. 조하나는 1991년 한양대 무용학과 재학 중 KBS 14기 공채탤런트로 연기에 입문했으며, 조하나의 동기로는 이병헌, 손현주, 김정균, 김정난 등이 있다. 

조하나

조하나 나이 : 1972320(49)

조하나 키 : 170cm

조하나 직업 : 무용가 , 탤런트


조하나 소속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겸임교수, 조하나춤자국 예술감독

조하나 학력 ; 한양대학교 대학원 무용학 박사 졸업

조하나 데뷔 : 1991KBS 14기 공채 탤런트 

조하나

조하나 결혼, 재혼 

조하나는 14일 방영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강경헌과 함께 목포 여행을 떠난다. 특히, 조하나와 강경헌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의 나이는 49세이며 강경헌의 나이는 46세로 둘 다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조하나 재혼, 결혼이란 연관검색어는 루머라고 한다. 


조하나는 결혼에 대해 어릴 땐 아이를 많이 낳는 게 꿈이었다라며 그런데 30대가 되고 40대가 되면서 자꾸 꿈이 줄더라. 그러다 지금에 이르렀다. 이젠 자식이 없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내 삶의 방식도 바뀌더라고 털어놓은 바 있다.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최근 조하나는 김광규와 러브 라인을 형성해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조하나 17년만에 방송에 나온 이유

조하나가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기 전 17년간 방송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조하나는 KBS `전원일기`에서 금동이 아내 역할로 얼굴을 알렸었다.

 


하지만 그 이후로 갑자기 연기하지 않으면서 브라운관에서 모습을 보기 힘들어졌다.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그 이유에 조하나는 `불타는 청춘`에서 "연기를 하기 전부터 아이들을 가르쳤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시기가 오더라"고 답했다.

 


이어 "왜 무용을 선택했냐고 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런데 나는 무엇을 선택해야 하나 했을 때 고민을 하진 않았다""어릴 때부터 생각해왔던 저의 길이었다"고 말했다. 

조하나

현재 그녀는 한양대학교 대학원 무용학 박사 학위를 취득해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 겸임교수를 맡고 있다.

 

조하나 강경헌 목포여행 

조하나

14일 밤 11시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기차여행을 떠난 조하나와 강경헌의 모습이 먼저 전파를 탔다이날 방송에서 조하나는 함께 여행을 갈 멤버를 기다렸다. 등장한 친구는 강경헌이었다. 두 사람은 까르르 웃으며 반가워한 후 함께 기차 여행을 떠났다. 목적지는 바로 목포였다.

 


조하나는 "태어나기는 진도에서 태어나고 다섯 살 정도에 목포로 올라와서 지내다가 고등학교 1학년 말에 서울에 올라왔다"며 어린시절이 담긴 목포시를 추억했다.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강경현이 조하나에게 "언니 너무 예쁘다"라고 감탄하자 조하나는 "남자가 이런 얘길 해줘야 하는데"라고 받아치기도 했다. 목포 출신이면서 목포 장만옥으로 불렸던 조하나는 가장 먼저 목포 시내에서 아버지가 운영하시던 양장점을 떠올리며 어린 시절의 추억을 회상했다. 양장점이 있던 터를 찾았으나 이제는 빌딩이 들어서 아쉬움을 자아냈다.

 

그러고 나서 두 사람은 조하나가 졸업한 모교인 북교초등학교로 향했다. 조하나는 "우리학교 명문이다"면서 김대중 대통령, 남진, 이난영이 동문이라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조하나는 "'불청'의 조하나도 나왔다"고 으쓱해 했다. 

조하나

조하나

학교를 찾은 두 사람은 30년 이상 차이 나는 후배들과의 즉석 만남을 가져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두 사람의 마지막 코스는 멤버들이 있는 곳으로 향하는 케이블카를 타는 것이었다. 두 사람은 케이블카를 타면서 유달산 아래, 목포의 절경을 감상하며 여흥을 즐겼다. 그러면서 조하나와 강경헌은 "다음엔 꼭 남자랑 오자"는 결심으로 여행을 마무리했다.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

조하나조하나조하나조하나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철민 펜벤다졸  (1) 2020.01.18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눈사태 논란  (27) 2020.01.18
주예지  (17) 2020.01.14
김현미 현수막 논란  (3) 2020.01.13
아임뚜렛 주작 논란  (6) 2020.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