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경란 이혼사유

반응형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 사유...거질꼴 발언 

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가 주목받고 있다. 김경란 이혼사유는 최근 김경란이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경란은 결혼이 숙제같았다고 밝힌 바 있으며 김경란은 결혼과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히면서"거지꼴이 되었다"는 발언으로 많은 이들을 걱정케 만들기도 했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김경란이 결혼과 이혼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놨다김경란은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해 이혼 소식이 기사화된 날을 회상했다.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은 "방송 녹화 중에 엄마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았다. '이혼하려고 한다. 여기서 끝내야 할 것 같다'고 했더니, 담담하게 알겠다고 하셨다. 이후 부모님을 모셔놓고 그간 일들을 한꺼번에 다 털어놓았을 때 엄마는 정말 가슴이 찢어지게 우셨다"고 설명했다.

 


이어 "엄마가 내게 '다 느끼고 있었어. 네가 많이 힘들어 보이더라'는 말을 건넸다""그때부터 마음의 문을 열고 다 말할 수 있게 됐다. 참 무식하게 버텼다"면서 눈물을 흘렸다. 

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은 앞선 방송에서는 "결혼이 숙제같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사회적 요구 속에서 결혼을 해야한다고 학습을 받았던 것 아닌가 싶다. 결혼도 그저 인생의 숙제 같았다. 내 감정에 대해서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살아온 것이 아닌가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김경란은 2015년 김상민 전 의원과 결혼했지만, 결혼 3년 만인 지난해 4월 이혼소식을 전했다. 당시 김경란 소속사 측은 "수개월간의 조정 기간을 통해 올 초2018년에 협의이혼 했다. 사유는 성격차이다"라고 전했다. 

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은 지난 27일 밤 방영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에 내 이름이 뜨면 주변 지인들은 걱정을 한다. 게다가 첫 회 이후 내가 거지꼴이 됐다는 기사도 나왔으니까 괜찮냐라는 안부 문자를 많이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방송을 보신 분들은 맥락을 아셔서 많이 공감해주셨다. 마음이 너덜너덜해졌다, 바스라졌다는 뜻이었다고 설명했다. 

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은 작년에는 일을 못 했지만 올해는 감사하게 일이 많이 들어와서 일 열심히 하면서 잘살고 있다재정적으로는 문제없다고 해명했다. 



앞서 김경란은 첫방송에서 나만 버티고 나만 견디면 평안하다. 그래서 버티고 참기를 지나칠 정도로 하다가 완전히 부서졌다. 사람들이 바라보기엔 차분하고 지적이고 그러는데 난 정말 개뿔 아무것도 없는데그치만 사람들이 원하는 모습에 맞춰 살다보니 나는 거지꼴이 됐다고 고백했다. 

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은 KBS 아나운서 출신으로 2015년 당시 새누리당 김상민 국회의원과 결혼해 3년 만에 이혼하게 되었다. 그 당시 김경란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 대해 성격 차이라고만 밝혔었다.



김경란은 1977928일생으로 올해 43살이다. 김경란은 2001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에 입문하였으며 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중이다. 

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전 남편 김상민은 1973714일생으로 경기도 수원시 출신의 대한민국 정치가이자, 19대 새누리당 국회의원을 지냈고 현재는 이롬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김경란 이혼사유

19대 국회의원 당선 이후, 새누리당 전현직 의원들로 구성된 모임인 경제민주화실천모임(이하 경실모)의 운영위원으로 참여, 금산분리(산업자본의 금융회사 소유규제)강화 법안을 대표 발의하였다.

 


당내 대통령후보 경선 때는 박근혜 청년특보를 맡았고, 대선 때는 청년본부장으로 활동하며 새누리당 청년본부 청년유세지원단 '빨간운동화'를 이끌었다. 

김경란 이혼사유

2012년에는 동아일보가 선정한 박근혜 정부를 움직이는 77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2016년도 제20대 총선에서는 새누리당 소속으로 경기 수원시 을 지역구에 출마하였으나, 더불어민주당의 백혜련 후보에 밀려 2위로 낙선하였다. 백혜련은 5982표를 얻어 47.14%의 득표율을 기록하였고, 김상민은 39987표를 얻어 37.8%의 득표율을 기록하였다.

 


20161123일 최순실 게이트로 인한 당 지도부와의 마찰로 자신을 포함한 정두언 등과 같이 새누리당을 탈당하였다.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김경란 이혼사유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진표 반대이유  (0) 2019.12.03
춘천시명예홍보대사 논란  (8) 2019.12.03
백원우 특감반 자살이유  (9) 2019.12.02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국가대표  (23) 2019.12.02
이영애 남편·나이·재혼  (0) 2019.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