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윤성환 결혼, 여자친구, 도박

반응형

윤성환 결혼, 여자친구, 도박

윤성환


[윤성환 프로필]

윤성환 나이 : 39(1981108)

윤성환 고향 : 부산광역시

윤성환 키: 183cm

윤성환 체중: 88kg

윤성환 연봉: 4억원 (2020)


윤성환 소속팀: 삼성 라이온즈(투수)

윤성환 학력: 동의대학교, 개성고등학교, 대신중학교  

윤성환

윤성환 도박논란이 일면서 윤성환에 대한 누리꾼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윤성환 도박논란 일고있는 가운데, 오늘 삼성 라이온즈 윤성환(39)이 방출되고 말았다. 삼성은 16일 오전 '윤성환을 자유계약선수로 방출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식발표한 것이다.

 


삼성은 윤성환과 은퇴를 협의중이었다. 하지만 이날 오전 한 매체에서 도박 의혹이 보도되면서 빠르게 방출을 결정했다. 윤성환은 의혹을 전면 부인하고 있다.”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윤성환

[삼성 윤성환 공식입장]

윤성환 도박설 부인, 잠적한 적 없다. 경찰 조사도 받겠다.

윤성환, 소문이 사실처럼 퍼져 답답하다.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투수 윤성환(39)이 자신과 관련해 제기된 잠적과 도박 빚 문제를 정면으로 반박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윤성환

1116일 오전 한 매체는 '삼성 라이온즈 30대 프랜차이즈 선수 A가 거액의 도박을 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하면서 선수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사였지만, 많은 관계자와 팬은 윤성환에 관한 것임을 알 수 있었다.

 


윤성환 도박설 보도이후 윤성환 은퇴, 방출 보도가 이어졌고, 윤성환 도박, 결혼, 여자친구에 대한 누리꾼의 이목이 쏠리고 있던 가운데, 윤성환의 공식입장이 나왔다. 

윤성환

윤성환 선수는 16일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나는 잠적한 적이 없다. 도박 문제는 더더욱 사실이 아니다"라며 "정말 억울하다. 결백을 밝히고 싶다. 경찰이 조사하겠다고 부른 적도 없다. 경찰이 부르면 언제든 가겠다. 지금은 내 결백을 증명하고 싶은 마음뿐이다"라며 윤성환 도박사건에 공식입장을 밝힌 것이다.

 


윤성환은 "채무가 있는 건 맞지만, 도박과는 무관하다. 조직 폭력배와 연루됐다는 건 더더욱 사실이 아니다"라며 "오히려 내가 도박과 전혀 무관하다는 걸 경찰 조사에서 밝혔으면 좋겠다. 사실이 아닌 소문이 사실처럼 퍼지는 것 같아서 답답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윤성환

윤성환

윤성환

또한, 윤성환은 잠적설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윤성환은 "시즌이 종료되기 전에 2군 훈련장에 출근하지 않은 건 사실이다. 하지만 내게도 사연이 있다"라고 운을 뗐다. 

윤성환

윤성환은 "9월에 삼성 구단 관계자가 '우리는 윤성환 선수와 2021시즌에 계약할 수 없다. 은퇴하거나, 자유계약선수(FA)로 풀어주는 등 선수가 원하는 쪽으로 결론을 내리겠다'고 말했다"고 전하며 "정말 서운했다. 나는 삼성에서만 뛰었고, 우승도 여러 차례 했다. 은퇴는 삼성에서 하고 싶었다. 나는 '한 팀에서 오래 뛴 선수를 구단이 예우하지 않는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또한, "선수 생활을 더 하지 못하더라도, 삼성에서 은퇴하고 싶었다. 최대한 좋게 마무리하고 싶어서 다른 직원을 통해 '대표이사와 면담하고 싶다'고 전했다. 하지만 구단에서 답이 없었다""시즌 막판에야 다시 구단에서 연락이 왔다. 그땐 통화를 하고 싶지 않아서, 그 연락을 피했다. 다른 관계자와는 연락이 되는 상태였다. 이걸 '잠적'이라고 표현해도 되는가"라며 반문하기도 했다.

윤성환

 윤성환은 2004년 삼성에 입단해 한 팀에서만 뛰었다. 삼성 프랜차이즈 최다인 135승을 거뒀고, 201120144시즌 동안 팀의 정규시즌·한국시리즈 통합우승을 이끌기도 했었다. 하지만, 지난, 2015년 해외 원정도박 사건이 불거지면서 고초를 겪기도 했었다.

 


그는 "당시 나는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지금도 나는 결백을 주장하지만, 내 이미지는 되돌릴 수 없었다""선수로 더 뛸 수 없는 상황이란 건 알고 있다. 하지만, 내가 하지도 않은 일로 오해를 받으며 선수 생활을 끝내고 싶지 않다. 나는 결백하다"고 거듭 주장했었다. 

윤성환

[윤성환 결혼, 부인, 여자친구]

 

삼성라이온즈 베테랑 우완 윤성환(39)을 방출한 가운데, 윤성환 연봉, 결혼, 여자친구등이 주목받고 있다 

윤성환

윤성환은 삼성과 과거 계약당시 계약기간은 1, 보장금액 4억원, 최대 10억원이다. 삼성은 윤성환과 계약기간 1, 계약금 없이 연봉 4억원, 인센티브 6억원 조건으로 계약했다고 밝혔다.

  


윤성환 여자친구 서지혜?

윤성환 

아직도 인터넷에 윤성환 여자친구 서지혜란 연관검색어가 등장하고 있다. 2017년 윤성환과 서지혜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한 언론을 통하여 불거졌었다.

 


배우 서지혜와 윤성환이 2017년 초 지인들과의 모임을 통하여 인연을 맺은 뒤에 급격하게 가까워지며 사랑에 빠졌다는 보도였었다. 

윤성환윤성환

윤성환

그 당시 보도에 따르면 윤성환과 서지혜 두 사람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경기와 스케줄이 없을 때마다 만나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내용이었다. 


하지만, 서지혜는 소속사를 통하여 윤성환과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통해 사실무근이며 근거없는 이야기라고 밝혔다. 또한, 그 당시 왜 갑자기 확인도 안된 기사가 나갔는지 모르겠다는 입장을 밝혔었다. 

윤성환

윤성환 역시 소속팀을 통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서지혜와의 열애설은 전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었다. 


윤성환의 결혼, 부인, 여자친구 등 개인적인 사생활은 아직 전혀 공개된 바 없어며, 윤성환은 아직 미혼인 것으로 보인다.

윤성환

윤성환

윤성환

윤성환

윤성환


윤성환

윤성환

윤성환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가은, 수많은 이가은이 울고있다.  (0) 2020.11.19
혜민스님 집, 국적, 결혼, 차  (0) 2020.11.16
김동현 나이‧이혼‧자녀  (0) 2020.11.08
박휘순 아내의 맛 천예지  (0) 2020.11.04
가을방학 정바비 논란  (0) 2020.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