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스타벅스 커피녀 영상, 상반신 주요부위 노출한채 두손으로 흔들어

반응형

스타벅스 커피녀 영상, 심각한 가슴노출
정말, 세상은 넓고 미친년도 많네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20대로 보이는 한 여성이 상반신 주요 부위를 노출해 두손으로 마구 흔드는 영상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급속하게 퍼지고 있다.

스타벅스에서 한 여성(일명 스타벅스 커피녀)이 신체 주요 부위를 노출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인터넷에서 급속하게 확산해 파장이 일고 있다.


어린이날인 지난 5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포모스 등에 게재된 스타벅스 커피녀 영상은 한 여성이 속옷을 입지 않은 채 주요 부위를 노출했다.

 


영상 속에는 입고 있던 가디건을 들춰 상반신 주요 부위를 보여주는 여성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뒷 배경에는 많은 사람들이 앉아있어 논란이 커지고 있다.

해당멍상이 촬영된 스타벅스 지점이 어디인지는 확인되지 않았고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이 영상에 네티즌들의 질책이 쏟아지고 있다.

 


더욱이, 스타벅스 커피녀와 동일 인물로 보이는 여성이 도심지 길거리에서도 공공연히 얼굴을 노출한채 상반신 주요부위를 드러낸채 두손으로 마구 흔드는 영상도 함께 공개되어 공연음란죄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공연음란죄는 공연히 음란한 행위를 하여 성립하는 범죄이며, 이는 음란행위 자체를 처벌하는 '거동범(결과의 발생은 고려되지 않고 다만 일정한 거동만으로도 성립되는 범죄) '이며, 미수범을 처벌하지 않고, 예비·음모죄에 대한 처벌조항도 없다.


공연음란죄는 '공연히' 음란한 행위를 하여야 한다. 공연성이란 불특정 다수가 인식할 수 있는 상태를 뜻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