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낙연 잠원동 아파트 논란

반응형

이낙연 잠원동 아파트 논란 

이낙연 강남 아파트

1. 이낙연 강남 종로 잠원동 아파트 전세 계약을 체결(대출 규제 시행 직전 대출 의혹 제기)

2. 이낙연 강남 종로 잠원동 아파트 전입시기 착오 사과(1994년에 전입했다고 주장)

3. 1994년에는 이낙연 거주 강남 잠원동 아파트 미 준공(완공도 안된 아파트에서 거주)

4. 이낙연 강남 아파트, 팔리는대로 팔 것이라고 주장 --> 그냥 두겠다는 말인가?

 


이낙연 강남 아파트

이낙연 강남 종로 잠원동 아파트 논란에 사과

분노하는 시민들~ 실망커..



이낙연 강남 종로 잠원동 아파트 전입시기가 도마위에 올랐다. 결국 이낙연 전 총리는 강남 잠원동 아파트 전입시기를 1999년으로 수정했다.

 

4·15 총선 출마를 앞둔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18일 그동안 거주해온 서울 강남구 잠원동 아파트 전입 시기에 착오가 있었다며 사과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다. 하루 이틀 살아온 것도 아닌 아파트 전입시기에 착오가 있다는 사과 진정일까? 

이낙연 강남 아파트이낙연 강남 아파트이낙연 강남 아파트

이나연 전 총리는 페이스북에 "제 아파트와 관련해 착오가 있었기에 알려드린다""저는 종로에 살다 1994년 강남으로 이사했고, 1999년에 지금 사는 잠원동 아파트(전용면적 25.7평 조합주택)에 전입했다. 그 시기를 제가 혼동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착오를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착오일까?) 

이낙연 강남 아파트

이낙연 전 총리는 최근 서울 종로구 아파트 전세 계약을 체결했고, 이를 두고 일각에서 전세 대출 규제 시행 직전 대출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됐다이에 이낙연 전 총리는 지난 16일 페이스북에서 "저는 1994년부터 살아온 제 아파트를 전세 놓고, 그 돈으로 종로 아파트에 전세로 들어간다"고 해명했었다.



하지만 잠원동 아파트의 준공 후 입주 시점이 이 전 총리가 밝힌 1994년 이후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또다시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이낙연 강남 아파트

자신이 살고 있는 아파트 전입시기조차 기억못하는 분이 국무총리를 했으니, 이게 참 코미디가 아닐까? 

결국, 논란이 거세지자 이낙연 전 총리는 현재 보유 중인 잠원동 아파트를 팔겠다는 입장을 밝혔지만 국민들의 시선은 차갑게 돌아서고 있다. 

이낙연 강남 아파트

이낙연 전 총리에 따르면 "총리 퇴임을 준비하던 작년 1211일 아파트를 팔려고 내놓았으나 거래 문의가 없고 종로 이사를 서두르고 싶어 일단 전세를 놓고 전세를 얻었다""지금 아파트는 팔리는 대로 팔겠다"고 언급했다. 



과연 이낙연 총리 강남 아파트를 문재인 대토령이나 김현미 장관 말씀처럼 2년전 가격으로 싸게 파셔서 부동산 가격 안정에 힘써줄수 있을지 의문스럽다. 

이낙연 강남 아파트

어쨌든, 이낙연 전 총리가 총선에 나선 이상, 준공도 안된 아파트에서 어떻게 살았는지도 다시 국민앞에 답변해야 할 것이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싸늘하다.

전남도지사는 잠원동에 집있었구나.ㅋㅋㅋㅋ

걸리면 미안하다고 하면 되는거냐?

집이 왜 안팔려? 적당한 가격으로 내놓으면 당연히 팔리지

당신도 오른 집값 차익을 누리고 싶은거잖아. 집값이 잡힐거라고 보니?

이 정권도 강남 부자들만 득실거리네강남에 살 필요가 없다는 ()도강남에 살고,더불어터진당 ()들아앞으로 서민 소리 입에도 담지마라그러다간 개와 돼지들과 더불어가재와 개구리들의 분통이 터진당

당신 총리 재직 시 부동산 역대 최대폭등

그로인해 빈부격차 역대최대, 지역. 계층. 성별. 이녈갈등 최악

청년실업. 경제폭망, 강력범죄 급증, 반복되는 재앙 안전관리 시스템 엉망

적폐 조국이를 두둔한 당사자ㅉㅉㅉ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총리라는 작자가 부동산 보신이나 하는 것을

최고로 소중히 여기네요.그런 총리라면 나도 하겠다,

이제 대통령되서 강남집 마구 사려고???

이낙연 동생 이계연 사건

이낙연 강남 아파트 

지난해 11월 이낙연 국무총리 동생 이계연이 삼환기업 대표 자리에서 물러난다20191118MBN 단독보도에 따르면 이낙연 국무총리의 친동생인 이계연 대표는 한화손해보험 상무, 전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등을 거쳐 지난해 6월 법정관리를 졸업한 삼환기업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이계연 대표는 취임 이후 두 차례나 법정관리에 들어갔던 삼환기업을 흑자로 전환시키고, 기업 신용도를 높이는 등 경영 안정화에 주력해 왔다삼환기업은 이 대표가 취임한 이후 3개월 만에 공공사업 수주 실적 3000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2017년 매출 2660억원을 훌쩍 넘어선 수치다.

 

한편 삼환기업의 모 기업은 우오현 회장의 SM그룹이다. SM그룹은 20182월 삼환기업을 인수했다. 우 회장은 문재인 정권 출범 이후 이 전 대표와 문재인 대통령의 남동생인 문재익씨를 각각 SM삼환과 케이엘씨SM에 대표이사와 선장으로 채용했다. 

이낙연 강남 아파트

최근 우 회장은 육군 30기계화보병사단(이하 30사단)에서 오픈카를 타고 명예사단장 신분으로 장병들을 사열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됐다우 회장은 명예사단장 신분으로 이날 위촉 1년 축하를 위한 행사에 참가해 오픈카를 타고 장병들을 사열했다.

 


야당은 즉각 과잉의전을 지적하며 비판했다. 김성원 자유한국당 대변인은 지난 14일 논평에서 "사기업 오너가 군인들을 사적 사용하는 기가 막힌 일"이라고 지적했다. 

이낙연 강남 아파트

이낙연 강남 아파트

이낙연 강남 아파트

이낙연 강남 아파트

과연 세간의 말처럼 대통령의 동생, 총리의 동생은 형님카드의 덕을 본 것일까?


 

이낙연 강남 아파트

이낙연 강남 아파트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지연 폭로  (1) 2020.01.22
김구라 여자친구 고백  (1) 2020.01.19
김철민 펜벤다졸  (1) 2020.01.18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눈사태 논란  (27) 2020.01.18
조하나  (2) 2020.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