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미애 다이어트

반응형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성공 "85㎏→66사이즈 감량

정미애 다이처트로, 송혜교 닮았단 얘기 들어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미스트롯 선 정미애 다이어트, 몸매 누리꾼의 이목이 쏠린 하루였다.

 정미애 몸매변화(다이어트 성공)

정미애 다이어트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전/ 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정미애가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해투4에 출연했기 때문이다. 26일 정미애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다이어트 뒷 얘기를 털어놨다.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이날 정미애는 "출산 후 두 달만에 TV조선 예능 '미스트롯'을 출연했다""그 당시 85kg이었다"고 고백했다.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는 "그때는 맞는 옷이 없어서 해외에서 2XL까지 직구를 해서 입었다"라며 "지금은 큰 66사이즈까지 입을 수 있게 살을 뺐다"고 밝혔다.

 


이날, 정미애의 물 오른 미모에 송가인이 "송혜교 닮았다"고 말해 정미애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는 "모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나가서 노홍철에게 그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 이후 악성 댓글을 정말 많이 받았다"고 걱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극구 부인하는 정미애에게 유재석은 "없는 걸 지어내지 않는다"며 웃을 때 송혜교와 닮았다고 다시 한번 말하자 정미애는 "사실은 최근에 들은 게 아니라 어렸을 때부터 닮았다고 들었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는 세 아이의 엄마이자 주부로 생활하던 시절 출산 2월 만에 '미스트롯'에 지원해 '' 송가인에 이어 ''으로 뽑히는 영애를 얻었다.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트트롯이 방송을 타고 있는 시점, 미스트롯의 열기는 아직도 이어지는 듯 하다. 다음엔 더욱 날씬해진 55사이즈가 쏙 맞는 정미애의 몸매변화도 기대해봄직하다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날씬한 정미애보단, 조금 통통한 모습이 더 매력적이기도 하네요

너무 빼진 마세요^^

미스트롯 정미애 결승곡 장녹수 듣기




정미애 다이어트 성공의 가장 큰 정답은 인기급상승에 따른 많은 활동량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지름길은 활동량을 늘리고, 섭취량을 줄이는 것이다.

만고의 진리, 다이어트의 성공은 활동량 늘리기이다.

또하, 아직 30대인 정미애의 나이역시 많을 활동량을 뒷받침 할 수있었을 것이다. 


정미애 수입/ 새집공개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날씬하고 건강해진 정미애의 활약을 기대해봄 직 하다.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임뚜렛 주작 논란  (6) 2020.01.06
강용석 부인 장지연 논란  (3) 2020.01.06
박연수 이별  (5) 2019.12.27
웬디 부상 원인  (4) 2019.12.27
김세아 첼리스트 남편 이혼 근황  (10) 2019.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