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폭로
구혜선 폭로, 뒷담화 내용은?
구혜선 뒷담화 폭로,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 누구?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
구혜선 폭로로 이혼이유가 밝혀졌다. 구혜선이 폭로한 이혼이유는 뒷담화 때문..
구혜선이 폭로한 이혼결심 이유는 안재현과 hb 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의 뒷담화 때문이라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구혜선 폭로에 의하면 안재현은 소속사 대표인 문보미 대표와 구혜선 뒷담화를 했다는 것이다. 구혜선 이혼이유로 지목한 신뢰부분이 바로 안재현과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의 대화내용때문이란 것이다.
하지만, 아직 구혜선 뒷담화 내용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다.
이로 인해 문보미 대표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문보미 대표가 운영중인 HB엔터테인먼트는 ‘별에서 온 그대’ 성공에 이어 SBS 드라마 ‘달려라 장미’와 ‘펀치’를 연달아 제작해 큰 성과를 냈다. 더욱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KY 캐슬 제작사로도 유명하다.
문보미 대표가 운영중인 HB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는 김래원, 신성록 등의 유명 연기자가 소속해 있다.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
hb엔터테인먼트는 2006년 10월 1일에 설립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는 문흥렬 HB그룹 회장의 딸이다. 문 회장은 지난 1975년 흥보실업을 세우고 무역업에 종사했다.
현재 HB그룹은 에이치비콥, HB테크놀러지, HB엔터테인먼트 등의 계열회사를 뒀다. 이 가운데 HB테크놀러지는 LCD와 디지털TV의 뒷면에 들어가는 광원인 백라이트유닛 등을 제조·판매하는 회사로 연매출 1000억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일흔넷을 맞은 문 회장은 자식들에게 경영권을 승계하고 있다. 그러면서 그는 꾸준한 기부도 잊지 않았다. 그는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에 질병 퇴치 기금을 기부하고 있다.
현재 HB그룹은 에이치비콥, HB테크놀러지, HB엔터테인먼트 등의 계열회사를 뒀다. 이 가운데 HB테크놀러지는 LCD와 디지털TV의 뒷면에 들어가는 광원인 백라이트유닛 등을 제조·판매하는 회사로 연매출 1000억 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구혜선 안재현 파경이유
18일 새벽 구혜선은 돌연 SNS를 통해 "안재현이 권태기로 변심해 자신에게 이혼을 요구하고 있으나, 난 가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폭로했다. 이어 구혜선은 약 한 시간 뒤, 안재현과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불화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밝혔다.
구혜선이 공개한 문자 메시지 캡처 사진에는 안재현이 자신이 출연한 tvN '신서유기' 측에 이혼 관련 입장 발표를 하겠다는 내용과, 구혜선이 안재현에게 어머니를 직접 찾아와 이혼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설득시켜달라는 메시지가 담겨있었다. 특히 구혜선은 "어머니가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됐다"고 밝혀 심각성을 끌어올렸다. 하지만 논란이 점차 커지자 구혜선은 두 건의 게시글을 삭제했다.
이날 오후가 돼서야 구혜선과 안재현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두 배우는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소속사 측은 "구혜선이 최근 변호사를 선임해 이혼 합의서 초안을 작성해 안재현에게 보냈고, 안재현도 빨리 변호사를 선임해 절차를 마무리해 달라고 요청한 바 있다. 구혜선은 8월 중으로 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을 하고 9월 경에는 이혼에 관한 정리가 마무리되기를 원했으며, 이혼에 관련된 합의서와 함께 자신이 언론에 배포할 다음과 같은 내용의 보도 내용 초안을 보내오기도 했다"며 해당 초안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소속사 측은 "구혜선이 이날 새벽 상의 없이 자신의 SNS에 이혼 관련 게시글을 작성해 유감"이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소속사의 공식 발표에 구혜선은 "아직 이혼한 것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이어 구혜선은 "오늘 공식 보도자료가 오고 갈 것을 예상하며 어제 급히 내용을 올렸다. 배신감에 이혼 이야기는 오고 갔으나, 아직 합의하진 않았다. 난 가정을 지키고 싶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구혜선은 장문의 문자 메시지 캡처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구혜선이 어떻게 회사와 결혼생활의 신뢰가 훼손됐는지와 결국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된 이유 그리고 살고 있는 집에 대한 잔금 입금 여부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이혼 조정에 대한 상세한 사유와 절차 등이 나와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현재 구혜선은 해당 글을 삭제한 상태다.
HB엔터테인먼트 대표 문보미
구혜선 안재현...오연서 논란
구혜선 폭로가 도를 넘은 듯 보인다.
어제, 디스패치 보도에 이어 구혜선은 안재현과의 이혼사유에 대해 안재현의 외도때문이란 입장을 밝혔다.
더욱이, 논란이 된 구혜선의 폭로에 따르면, 안재현이 출연중이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의 여배우와 스캔들을 언급했다.
하지만, 해당 여배우로 지목된 오연서측은 사실무근이며 구혜선측을 고소할 예정이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구혜선 안재현, 그리고 오연서까지 ....구혜선 안재현 부부의 싸움 불똥이 오연서에게 튀고 말았다.
하여튼, 이젠, 조용히 좀 마무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