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주하 자살 이유 나이 남편 은퇴 전주모텔 사망 30대 여자배구선수?

반응형

 
30대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사망
현대건설 김주하 선수지목이유, 은퇴 나이 남편 근황
 

 

국내 프로배구 선수로 활동했던 30대 여성이 전주의 한 모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지난 8일 오후 1시께 전주시 덕진구 한 모텔에서 A씨가 숨져 있는 것을 실종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발견했다.

30대 여자 프로배구선수 사망 사건 당사자로 지목된 인물은 지난 8일 세상을 떠났으나 사망 사실이 알려진 것은 3일 뒤인 11일이었다.


경찰은 전주 모텔 여자 배구 선수 사망 사건 현장에서 유서가 발견되지 않았지만 타살의 흔적도 없어 사망 원인에 대해서는 극단적 선택에 따른 자살로 추정하고 있다.
 

 

전주 모텔 사망 30대 여자 배구선수 누구?  김주하?
현대건설 김주하 지목이유 (은퇴, 결혼, 남편, 인스타)
 

 

커뮤니티에 현대건설 김주하 선수 사망 추정글이 올라오며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그와 동시에 배구선수 김주하 은퇴, 결혼 및 남편에 대한 이야기도 전해지며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아직 경찰 측과 구단 측은 김주하 선수 사망 소식을 공식 발표하지 않아 사실이 아닐 가능성도 있지만  배구 팬들은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30대 여자 프로배구 선수 사망 당사자로 김주하 선수를 지목하고 있다.
 

전주 모텔 사망 배구선수 김주하 지목하는 누리꾼들

 

지난 8일 디시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주하 선수의 명복을 비는 한 누리꾼의 글이 미리 올라오기도 해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이 누리꾼은 지난 8일 "김주하님 이유는 모르겠지만 고생하셨다"며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고, 해당 글 댓글에는 'RIP'라며 고인을 추모하는 글이 달렸다.

 

글쓴이가 글을 쓴 시점과 전북경찰청이 밝힌 배구선수 사망 시점이 일치해 김주하가 지목된 것이다.


현대건설 김주하 선수는 지난해까지 선수생활하고 지도자 생활하며 배구 사랑 이어가
현대건설 김주하 선수는 지난해까지 소속팀에서 활약했던 리베로였다.

배구 실력뿐만 아니라 상당히 준수한 외모까지 겸비해 배구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었다.
 

 

지난해까지 소속팀에서 활약했으나 극심한 손목 부상과 수술에 따라 선수 은퇴를 결정하며 13년 간 이어진 프로 배구 선수로서의 생활을 청산했다.


이후 김주하 선수는 배구 지도자가 되겠다는 포부를 안고 팬들에게 응원을 받으며 코트를 떠났다.

최근, 김주하 선수는 결혼한 뒤 남편과 은퇴 후 삶을 살며 지도자로서의 활동을 하고 있었다.

지난 1월에는 직접 유소년 배구교실에서 강사 활동을 하고 있는 사진을 인스타 게시글로 공유해 박수를 받았다.

 

 


은퇴 후에도 배구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았던 김주하 선수가 이번 30대 여자 배구선수 사망 사건 당사자로 지목되자 배구 팬들은 더 큰 슬픔에 잠겼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미 김주하 선수 실명이 거론되고 있으나 아직 경찰과 구단의 공식 발표가 나오지 않고 있기 때문에 사실 확인이 안된 누리꾼들의 억측일 가능성도 존재한다.

현대건설 김주하 나이, 결혼, 남편 등 프로필 정보 관심..인스타 비공개 상태


현대건설 출신 배구선수 김주하 나이, 결혼, 고향 등 프로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김주하 선수 나이는 1992년생으로 31살이며 목포 여자 상업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지난 2010년부터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소속으로 프로 배구 선수로서 생활했으며, 13년 간 코트에서 맹활약한 후 지난 2023년 은퇴했다.

김주하 선수의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로 알려져 있고 결혼후 남편과 반려견들과 지내왔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김주하 선수의 인스타 계정은 @lovely._.22_12_23이며 현재 비공개 상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