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23세 연하녀와 캄보디아로 떠난 ‘서세원 근황’

반응형

23세 연하녀와 캄보디아로 떠난 서세원 근황

2014년 서세원 부인 서정희와 이혼

2016년 23살 연하 해금연주자 김모씨와 재혼

오늘 캄보디아 한 교회에서 포착된 서세원 근황

 

(서세원 캄보디아 교회 근황)

서세원 재혼후 근황이 유튜버 이진호 기자에 의해 공개되었다. 서세원은 서정희와 이혼 후 23세 연하의 해금 연주자 김모씨와 재혼했다. 서세원은 재혼후 근황이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 오늘 서세원의 재혼후 근황이 캄보디아 한 교회에서 포착되었다.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2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23세 연하녀와 캄보디아로 떠난 서세원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서세원은 2016년 23세 연하의 해금 연주자 김모씨와 재혼 후 대중의 시선에서 사라졌다. 재혼후 서세원은 제2의 고향으로 캄보디아를 택했다고 한다.

(서세원, 23살 연하 해금연주자 김씨)

서세원은 캄보디아에서 방송사 운영 및 부동산 개발 사업에 대한 의욕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한다. 그러나, 서세원의 근황은 좀처럼 외부에 알려지지 않았었다. 그런데, 오늘 서세원이 오랜 만에 캄보디아 한 교회에서 포착된 것이다.

지난 2020년에는 그가 캄보디아에서 미디어 사업을 포함한 호텔, 레지던스, 카지노, 골프장, 종합병원 등 3조원대(25억 달러)에 달하는 대규모 부동산 건설 사업을 따냈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었다.

 

그런데, 오늘 공개된 영상 속 서세원은 캄보디아 옛 수도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예배도 하고, 신도들에게 안수기도를 해주는 모습이었다. 과거 목사 경력을 가진 서세원이 사업을 포기하고 다시 목사로 나선 것은 아닐까 추정되기도 한다.

(서세원 목사 경력)

서세원은 1979년 TBC 라디오 개그 콘테스트를 거쳐 데뷔했다. 1990년대부터는 토크쇼 진행자로 변신, 입지를 굳건히 다졌지마 영화 제작비 횡령 의혹을 비롯해 '서세원쇼' 표절 의혹, 국외 도피 및 해외 도박 논란이 불거지면서 연예계를 떠나 목사로 활동하기도 했었다.

 

이후, 2014년 부인 서정희를 폭행한 사실로 대중들에게 큰 충격에 안겨주었다. 이듬해 서정희와 이혼한 서세원은 1년 만인 2016년 23세 연하 해금연주자 김모씨와 재혼했고 현재는 캄보디아에 정착한 것으로 보인다.

 

<<서세원 프로필>>

서세원 나이 : 1956. 3. 18. 충청북도 청주
서세원 가족  : 아들 미로, 딸 서동주

(서세원 딸 서동주)

 

 

서세원 학력 : 경기대학교 국어국문학 학사

서세원 데뷔 : 1979년 TBC 라디오

서세원 수상 :1999년 제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희극연기상, 1999년 제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TV진행상

서세원 경력 : 2011 솔라그라티아 교회 담임목사

서세원 이혼 : 2014년(전부인 서정희)

 

서세원 재혼 : 2016년(23살 연하 해금연주자 김씨)

 

서세원 재혼녀 23살 연하 해금연주자 김씨 정체

 

2014년 당시, 보도 내용입니다.

서세원의 내연녀로 추정되는 여성은 명문대 음대 출신으로, 만 37세의 김 모 씨이며 미모의 재원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서세원은 지난해 9월 해외 출국을 위해 공항에 임신 상태의 여성과 함께 나타나 불륜 의심을 받았지만 “모르는 사이”라고 극구 부인한바 있습니다!  한편 서정희는 지난 2014년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여자(내연녀)가 제 딸 아이 또래”라며 “ 서세원이 수도 없이 여자와 문자를 하고 지우고 계속 여자와 연락을 주고 받았다”고 주장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