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혜수 김동현 영탁 관계

김혜수 동생 김동현 손위처남 폭행혐의, 벌금 200만원 처벌

(김혜수 동생 김동현 손위처남 폭행보도)

김혜수 둘째 동생 김동현, 손위처남(45) 머리와 목을 수차례 가격, 상해를 입힌 혐의로 2021년 12월 벌금 200만원의 약식처분을 받았다는 보도가 나와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동현은  1994년 롯데 전속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고 드라마 장길산’ ‘미워도 좋아’ ‘푸른거탑 제로등에 출연했었다.

김동현 나이 : 49살(1974년 12월 25일)
김동현 고향 : 부산광역시
김동현 데뷔 : 1995년
김동현 소속사 : GF엔터테인먼트
김동현 형제자매 : 누나 김혜수(배우), 동생 김동희(배우)

 

논란이 된 배우 김동현은 데뷔 초 김혜수 동생으로 큰 화제가 되었고, 김동현의 동생 역시 배우 김동희로 2009년 선덕여왕으로 데뷔했고 2011년 영화 '퍼펙트게임' 드라마 '계백'등에 출연한 바 있다.

 

[배우 김혜수 동생 김동현 입장]

- 평소 인테리어 공사로 손위 처남과 갈등이 빚던 중 말싸움을 벌이다가 손위처남이 말리는 어머니를 밀치고 임신 초기였던 아내를 때리려고 해 쌍방 폭행을 한 것

- 협박의 경우, 서로 격해진 상황에서 통화를 하다가 손위처남이 '깡패냐'라며 묻기에 홧김에 '그래 깡패다'라고 했지만 협박성 발언을 한 사실은 없으며, 사과를 하고 싶었지만 처남이 연락을 피해 사과를 못했을 뿐이다. 또한,  한 차례 연락이 닿았을 때 사과했다.

[김동현  손위처남 입장]

-  동생은 폭행 당시 나와있지도 않았고, 어머니가 만류하는데도 김동현이 폭행을 휘두르는 일방적인 폭행을 당했다.

- 폭행 한 달 전 협박한 대화 내용은 모두 내 전화기에 녹음이 되어있다. 김동현은 지금까지 사과한 적도 없고 여전히 거짓말로 일관하고 있다는 게 화가 난다.

쌍방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김동현과 달리 김동현 손위처남은 지난해 8월 19일 어머니와 함께 거주하는 자택에 찾아온 김동현으로부터 머리와 목 부위를 집중적으로 가격당해 정신을 잃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더욱이, 김동현 손위처남은 김동현을 상대로 상해, 협박, 주거 침입 혐의로 고소한 상태이며 지난 11일 김동현의 상해 혐의에 대한 벌금형이 확정됐다고 한다. 

 

또한, 배우 김동현은 협박, 주거침입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다고 전해져 배우 김혜수 동생 김동현의 손위처남 폭행사건은 아직 현재진행형이다.

[김혜수 김동현 영탁]

김혜수 동생 김동현의 손위처남 폭행과 관련해 김동현 부인에 대한 이목도 쏠렸다. 김혜수 동생 김동현은 아내와 2015년 결혼했지만, 2년 후인 2017년까지도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었다는 방송내용이 있었다. 이후, 혼인신고 여부는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다.

최근, 불거진 김동현 손위처남 폭행 보도 이후 김혜수, 김동현, 손위처남, 영탁의 관계가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데, 유튜브 한 채널에서는 김동현 손위처남이 영탁과 사촌관계라는 내용때문으로 추정된다. 더욱이, 김혜수가 영탁에게 해당 사건 관련해 사과를 했다고 하는 내용도 있으나, 실제 사실여부는 밝혀진 바가 없다. 더욱이, 그렇다고 김혜수가 동생일로 인해 영탁에게 사과할 이유는 크게 없어보이는 바 김혜수 김동현 영탁의 관계는 신빙성이 없어 보인다.

[김혜수 어머니 사건]

김혜수 재산 170억으로도 불감당

과거 배우 김혜수가 어머니의 채무에 힘들어했던 과거가 공개된 바 있었다. 지난해 한 방송에서는 '지인에게 발등 찍힌 스타 워스트 7''가족에게 발등 찍힌 스타 워스트 7'을 주제로 차트를 공개한 바 있다. 이중 '가족에게 발등 찍힌 스타' 차트에 김혜수가 3위로 올라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었다.

그 당시, 김혜수의 어머니는 2019년 딸의 이름을 빌려 지인들에게 돈을 빌렸고 피해자 말에 따르면 김혜수의 어머니는 딸의 명의로 돼있던 양평 땅에 타운하우스를 짓는다며 여러 사람에게 수억 원의 돈을 빌렸다고 한다.

 

김혜수의 이름이 아니었다면, 피해자들은 김혜수 어머니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았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과정에서 김혜수 어머니는 "혜수를 팔아서 한 건 하나도 없다""하지만 혜수 엄마니까 빌려주긴 했을 것"이라고 해명했었다.

김혜수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2012년 전 재산으로도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막대한 어머니 빚을다시 부담하면서 어머니와 커다란 불화를 겪었다"고 밝혔고 당시 김혜수의 재산은 약 170억 원으로 추정돼 빚의 정도를 추측해볼 수 있었다.

그 당시, 공식입장에 따르면 김혜수는 부모의 어려움을 자식이 돕는 것은 당연한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일상처럼 반복되고 상식 수준을 넘어서며 끝내 화해하지 못했다고 한다. 또한, 김혜수는 힘든 가정사에 연예계 은퇴까지 고민했지만 도와주는 주변 사람들과 일을 돌파구 삼아 활동을 이어갔다고 밝힌바 있다.

[김혜수 나이 결혼 몸매]

김혜수 나이, 공개 열애 결별 이유 “결혼 환상 없다”
2022년 현재, 김혜수는 여전히 미혼이다. 김혜수는 한차례 배우 유해진과 공개 열애를 했지만 결별 수순을 밟고 말았다.

 

김혜수 나이: 53살(1970년 9월 5일)
김혜수 고향 :  부산광역시
김혜수 키: 170cm
김혜수 어머니 : 김현숙
김혜수 대학 : 성균관대학교 언론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 석사 (졸업)
형제자매: 김동현, 김동희, 김혜성


배우 김혜수는 “독신주의자도 아니고 결혼에 대한 환상도 두려움도 없다”며 “결혼은 정말 하고 싶을 때 할 생각인데 아직 크게 와 닿지 않는다”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바 있다.

 

김혜수와 유해진 두 사람의 결별을 두고 한 관계자는 당시 “두 사람이 다른 연인들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성격 차이로 갈등을 빚었다”며 “유해진이 결혼에 뜻이 있는 반면 김혜수는 결혼할 생각이 없어 그 부분에서도 이견이 생겼을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