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지훈 일본아내, 미우라 아야네

 

이지훈 일본아내, 미우라 아야네

<이지훈 일본아내, 미우라 아야네>

가수 이지훈 일본아내의 이름은 미우라 아야네라고 한다. 오늘,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이 일본인 아내와 함께 '동상이몽2'에 첫 출연했다. 12일 동상이몽2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이지훈, 미우라 아야네 부부의 신혼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지훈은 아내와 14살 나이 차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지훈은 아내에 대해 "1993년생으로 올해 29살이다. 일본 이름은 미우라 아야네다. 아내가 30대가 가기 전에 꼭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오는 9월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며 혼인신고는 이미 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지훈 아내는 제작진 인터뷰에서 "미우라 아야네라고 한다. 다들 편하게 아야라고 부른다"라고 첫 인사를 건넸고 이지훈 일본아내는 한국어 통역 및 번역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지훈 아내는 2012년 한국에 와서 대학을 다녔고 9년째 한국에서 살고 있다고 밝혔고 옆에 있던 이지훈은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졸업한 인재다. 근데 저랑 같이 살고 있다"라고 자랑하며 뿌듯해 했다.

 

이어 아야는 “토픽(한국어 능력 시험) 6급이 가장 높은데, 고2때 취득했다”라고 자신의 이력을 설명했다. 스튜디오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언어 능력이 정말 굉장하시네”라고 극찬했다. 이지훈은 “아내가 한국 문화에 관심이 정말로 많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날, 이지훈과 아내 미우라 아야네의 신혼집도 공개됐다. 엘리베이터까지 있는 5층짜리 건물에 이들 부부와 이지훈의 가족들이 함께 살고 있다고 전해졌다. 신혼집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고 환한 분위기였다.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호텔 같다", "이지훈 성공했네"라며 놀라워했다.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4층과 5층 복층을 신혼집으로 쓰고 있었다. 넓은 옥상과 테라스까지 공개되자 서장훈은 "진짜 '구해줘 홈즈' 나오는 집 같다"라면서 부러워했다.

 

아침부터 끈적한 스킨십이 시작됐다. '모닝 꽁냥'에 지켜보던 출연진들이 놀라워했다. 이지훈은 "저도 꽁냥꽁냥을 좋아하고 아내도 그렇다"라고 털어놨다.

이지훈은 아내가 아침상을 완성하자 갑자기 "밥 좀 주세요"라며 어디론가 전화를 걸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빌라 엘리베이터를 통해 공깃밥 2개가 올라왔다. 이지훈은 "사실 빌라 안에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저런 식으로 이용을 많이 한다"라며 부모님이 1층에 살고 계시다고 전했다.

 

이들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됐다. 결혼을 거의 포기했었다는 이지훈은 "나이가 들면 들수록 연애하기 힘들더라"라고 회상했다. 그러던 이지훈에게 아내가 먼저 다가갔다고. 아야네는 학창 시절부터 한국 드라마를 보며 이지훈을 알고 있었고, 한국에 온 뒤에는 그의 뮤지컬을 보러 갔었다고 했다. 우연히 지인을 통해 이지훈과 연락처를 주고받은 후 아야네가 먼저 데이트 신청을 했다는 것이다.

아야네는 "처음 약속 잡았는데 안 나오더라, 연락도 없었다"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지훈은 "그 전날 휴대전화를 잃어버렸다. 택시에 놓고 내려서 반나절 이상 못 받았다. 찾고 그 다음날 연락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후에는 장염증세로,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계속 못 만나다가 4번째 도전만에 이지훈을 만날 수 있었다고 했다.

 

이지훈은 "연예인과 팬인데 사실 좀 조심스러웠다. 제가 연예인이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방어막을 친 것 같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아야네는 "이번에 안되면 포기하려 했는데 4번째 만에 나왔다"라고 했다. 이지훈은 "계속 연락이 오니까 만나러 갔는데 그날 예뻤다. 노란 원피스를 입고 모자를 썼는데 그냥 예뻤다"라고 해 설렘을 유발했다.

 

프러포즈 역시 아내가 먼저 했다고 전해졌다. 이지훈은 "혼인신고서를 가져왔다. 프러포즈를 한 것"이라며 "한일 양국 혼인신고서를 본인 건 다 써놨더라. 생각보다 좀 빠른데 싶었지만, 마음먹은 것도 고맙고 변해서 도망갈 수 있으니까 저도 마음을 먹었다"라면서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영희 첫번째 남편, 이혼이유  (0) 2021.07.28
아이유 나이·결혼, 물병사건  (0) 2021.07.28
김이브 도박자금 논란  (0) 2021.07.13
하준수 안가연 논란  (0) 2021.07.13
브레이브걸스 오조오억 논란  (0) 2021.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