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가수 박보람 사망이유(향년30세)

반응형

1988 혜화동 가수 박보람 사망이유(향년30세)


슈퍼스타K 2 출신 가수 박보람 사망…사인 조사 중
응팔 혜화동 부른 박보람, 갑작스런 사망이유?

가수 박보람(30)의 갑작스런 사망 보도가 나와 박보람 사망이유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1일 오후 박보람은 갑작스럽게 숨졌다고  전해졌는데 아직 박보람의 사망이유는 공개되지않았다.

현재, 경찰은 가수 박보람의 갑자그런 사인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박보람은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았었다.

2014년에는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했고 그해 박보람은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누렸었다.

이후, 박보람은  ‘예쁜사람’, ‘연예할래’, ‘넌 왜?’, ‘애쓰지 마요’ 등을 발표하며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왔었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OST ‘혜화동(혹은 쌍문동)’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었디.

 
지난 2월엔 ‘슈퍼스타K2’에서 인연을 맺은 허각과 함께 신곡 ‘좋겠다’를 내놨다.


이달 3일엔 발라드 프로젝트에 참여해 ‘보고싶다 벌써’를 발표했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