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승리 발리 양다리 여행,여자만 바꿨다.

반응형

승리 발리 양다리 여행,여자만 바꿨다.
유혜원 아닌, 두여인 정체는?

A씨는 '디스패치'에 "B씨 연락을 받고 너무 황당했다"면서 "숙소, 카페, 식당, 바다가 완전히 겹쳤다. 여자만 바뀌었을 뿐이다"고 분노했다.


#. A 발리 입국 - A 발리 출국 - B 발리 입국 -B 발리 출국
#. 승리가 A데려갔던 코스 그대로 B도 데려감
#. A와B는 인스타 맞팔이었던 상태라  환승연예 들통

승리가 발리에서 양다리 여행 의혹에 휩싸였다. 승리는
그룹 빅뱅 출신이지만 버니썬 사태로 탈퇴했었다.

4일  디스패치는 승리가 지난 9월 두 여성과 발리에서 ‘양다리 여행’을 하다 인스타로 꼬리가 밟혔다고 보도했고 누리꾼들의 싸늘한 질타가 이어지고 있다.


승리가 지난 9월 1일 친구들 사이에서 공식적인 연인 관계를 선언했던 A씨와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5박6일 일정의 발리 여행을 갔다고 설명했다.
 


그러던 중 승리는 오래된 인연 B씨와 9월 7일 우연히 마주친 후, A씨와의 여행이 끝난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발리 여행을 제안했다.

승리는 A씨가 발리를 떠난 뒤, 바로 B씨를 만나 A씨와 함께 묵었던 숙소 및 함께 찾았던 카페, 식당에서 또다시 데이트를 즐겼다.

A 씨와 B 씨는 각자 인스타그램에 올린 발리 여행 사진의 장소 및 구도가 똑같은 점을 근거로 승리의 양다리를 의심했다. 두 사람이 서로 팔로우가 되어있는 상황에서 같은 장소의 사진을 보고 승리의 양다리를 확인했다는 것.


A씨와 B씨는 디스패치에 승리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알림) 내역까지 공개했다.

녹취록에서도 승리는 A씨와의 관계에 대해 묻는 B씨에게 “사귀자고 이야기한 적이 없다”고 반박했다. 이에 B씨가 “남자친구라는 확신을 줬다잖아”고 하자 승리는 “내가 (A씨에) 얘기할게”라고 답했다.


또 연애를 늘 그런 식으로 하냐는 말에는 “연애를 마지막에 길게 해서...”라고 답했고, 다른 여자들은 다 가볍게 생각하냐는 질문에는 말을 잇지 못했다. 승리는 B씨에게 사과한 뒤 다음 날인 9월 29일 바로 클럽에 방문했다고 전했다.
 


현재 승리 측은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승리는 2018년 불거진 ‘버닝썬 사태’ 핵심 인물로 지목됐고 2020년 1월 불구속 기소됐다. 같은 해 3월 제5포병단에 입대한 승리는 군사법원 재판 1심서 징역 3년 실형을 선고받고 국군교도소에 수감됐다. 이후 2심에서 1년 6개월로 형량이 줄었고 전시근로역으로 편입돼 민간 교도소인 여주교도소로 이감됐다.

지난해 5월 대법원은 상습도박, 성매매, 성매매알선, 성폭력범죄의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외국환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특수폭행교사혐의 등 9개 혐의에 대해 모두 유죄를 인정하고 징역 1년 6개월을 확정했다. 이후 승리는 지난 2월9일 출소했다.

승리의 양다리논란에 누리꾼들의 반응도 의미심장한 글들로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의 반응>
승리한테 양다리당했어ㅠ 이래도 피해자 같지가 않은데 어차피 알고만난거잖아, 승리가 해바라기일줄 알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