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용건 전부인 고경옥 이혼이유

반응형

김용건 전부인 고경옥 이혼이유

김용건 고경옥 비밀결혼, 동료들도 모랐다는 김용건 전부인 고경옥

김용건의 여자친구 논란으로 김용건의 전부인인 고경옥(19771996)씨에 대한 누리꾼의 이목도 쏠리고 있다.

 

오늘 김용건 여자친구 임신 논란으로 배우 김용건과 전부인 고경옥씨의 이혼이유가 다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김용건은 아들 하정우, 차현우 모두 배우인 배우 가족으로 잘 알려졌다. 세 사람은 모두 성이 다른데, 김용건의 두 아들이 예명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 하정우의 본명은 김성훈이며, 차현우의 본명은 김영훈이다. 김용건과 고경옥씨는 지난 1977년 결혼해 1996년이 되던 해에 20여년 만에 이혼을 하고 말았다.

<김용건 이혼이유>

김용건과 전 부인 고경옥씨의 이혼 소식은 한 동안 알려지지 않았다가 2009년 아들 하정우가 한 토크쇼에 출연해 부모님이 1997년에 이혼했다고 밝혀 세간을 놀라게 만들었다.

하정우는 어머니가 식품 사업을 크게 했는데 IMF에 부도를 맞아서 모든 재산이 가압류를 당하고 차 한 대만 있었다고 했다. 하정우는 일마치고 돌아온 아버지가 베란다만 한 시간 동안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보며 아버지의 곁을 지켜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결국 이 일을 계기로 김용건은 아내와 이혼하게 됐다. 김용건은 이혼 후 한 번도 스스로의 입으로 이혼을 언급하지 않았으며 이에 대해 하정우는 “아버지의 프라이버시이기 때문에 내가 더 이야기할 수 없다”고 아버지를 위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용건의 동료 배우 김형자는 “김용건 씨가 평소 입이 정말 무겁다”라며 “그냥 젓갈 사업을 했는데 잘 안됐다는 말만 했을 뿐 그 이상 말하지 않더라”라고 그의 이혼을 언급하기도 했다.

어쨌든, 오늘 김용건 여자친구 임신논란으로 김용건에 대한 누리꾼의 이목이 쏠린 하루였다. 김용건 여자친구는 2008년 드라마 종영연에서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한다. 이후, 계속 인연을 이어오다 올 초 김용건 여자친구의 임신고백으로 김용건과 사이가 털어지기 시작했다고 한다. 하지만, 김용건측은 오늘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김용건 여자친구의 임신과 아이에 대해 책임을 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용건 여자친구의 입장과 상반된 김용건의 공식입장이 나왔지만, 연인사이의 일이라 진실이야 뉴스보도로 판단하기에는 어려운 듯 하다. 섣부른 판단보다는 당분간 추이를 지켜봐야 할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