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성훈 생활고 나이 결혼, 류현경 결별이유

반응형

눈물의 여왕 박성훈 나이 결혼

6년 열애 박성훈 류현경 결별이유

박성훈(나이 39살) 류현경(나이41살) 6년만에 결별

눈물의 여왕 전재준역 대세 악역배우 등극

 

2022년 배우 류현경과 박성훈은  6년간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었다.

둘은 결별하고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 류현경과 박성훈의 결별이유가공개되진 않았지만 오랜 연예기간을 거치며 서로의 연기일정으로 인해 소원해진것이 결별이유였던것 같다.

 

박성훈과 류현경은  2016년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7년 3월 열애를 인정했으며, 대학로 등에서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기는 등 사랑을 키워왔었다.

박성훈과 류현경 결병당시 연예계를 대표하는 연상연하 커플의 결별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움을 나타내기도 했었다.


류현경은 1996년 드라마 '곰탕'에서 김혜수의 아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김약국의 딸들', '떼루아', '심야병원', '맛있는 인생', '도롱뇽도사와 그림자 조작단', '내일을 향해 뛰어라', '더러버', '20세기 소년소녀', 영화 '신기전', '방자전', '열정 같은 소리 하고 있네',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기도하는 남자' '아이' 등에 출연했다.

 


박성훈은 연극 '옥탑방 고양이', '두결한장', '프라이드', '웃음의 대학' 등에서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이후 드라마 '쓰리데이즈', '육룡이 나르샤', '질투의 화신', '저스티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출사표'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18년에는 KBS2 '하나뿐인 내편'에서 장고래 역할을 맡아 인지도가 올랐고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눈물의 여왕에서 악역  전재준으로 출현하며 대세배우로 거듭니고 있다.

 


#. 박성훈 집안 생활고(유퀴즈)


박성훈 고등학생 때 엄청 가난, 돈 없어 햄버거 먹는 친구 계단서 기다렸다.

28일 유퀴즈에 출연하는 배우 박성훈이 학창 시절 겪은 생활고를 전하누 영상이 선공개되었다.


28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등짝 스매싱 맞은 눈물의 여왕 박성훈? 전재준과 전혀 다른 본캐'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윤은성? 맞다. 전재준? 맞다. 이 시대 가장 핫한 배우"라며 박성훈을 소개했다.

 
박성훈의 등장에 유재석은 "드라마에서 너무 못되게 나와"라고 말했고, 조세호는 "원래 성격이 아닌 이상 악역 연기가 쉽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박성훈은 "원래 성격이 그렇냐고 물어보시는 거냐"고 물었고, 조세호는 "아니다"라며 안절부절못했다.


유재석은 최고 시청률 21.6%에 달하는 올해 최고의 화제작인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언급했다.

박성훈은 "작품은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저는 진짜 큰 미움을 받고 있다. '당장 꺼져라' '나랑 맞짱 한 번 뜨자'라더라. 최근에는 식당 이모님께 등짝 스매싱도 한 대 맞았다"고 밝혔다.

 

 
또 "항간에는 재벌이라는 소문도 있다"는 말에 박성훈은 "고등학교 때 엄청나게 가난해졌다.

햄버거를 먹자는데 햄버거를 먹을 돈이 없어서 계단에 쭈그려 앉아서 친구들을 그냥 기다렸다"고 했다.

 

반응형